[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MZ세대와 새로운 시니어인 오팔세대의 등장으로 모바일 시장이 더욱 확대되어 많은 광고 마케팅 회사에서는 SNS 등의 온라인 환경을 활용한 마케팅이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았다.
비대면 소비 패턴을 의미하는 ‘언택트 소비’의 영향으로 온라인 상의 언택트 마케팅이 더욱 활성화됐으며, 이 연장으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SNS를 이용한 SNS마케팅의 효과가 두드러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2019년 스포츠서울 주최 ‘고객감동서비스지수’에서 SNS마케팅 부분 1위를 수상한 ‘㈜워너비인터내셔널’이 국내 마케팅 산업 분야 속에서 경쟁력 있는 광고 마케팅 회사로 주목 받고 있다.
SNS, 인플루언서 등을 주력으로 하는 광고 마케팅 기업 ㈜워너비인터내셔널은 광고의 기획부터 제작, 집행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한국 SNS 광고를 아우르고 있다. 이 곳은 크리에이터와 브랜드의 시너지를 이끌어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세밀한 타깃 분석 및 최적의 솔루션으로 고객 확보와 매출 증대를 창출해내는 SNS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등을 진행한다.
또한 워너비인터내셔널은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한 광고 효과까지 이끌어내는 왕홍마케팅까지 진행하는 등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요하는 클라이언트의 니즈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브랜드 및 제품의 스토리를 미디어 특성과 타깃 성향에 맞춰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감성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기획에 강점을 보인다. 이는 수평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형성된 구성원 간의 자율적인 토론문화에서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워너비인터내셔널은 끊임없는 시장 트렌드 분석과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반으로 스포츠서울 고객 감동 서비스지수 1위 수상을 비롯해 ‘2019 브랜드 어워드’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그리고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마케팅 분야 4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자사는 2019 브랜드 어워드 수상을 기반으로 이번 2020년 역시 차별화된 전략과 효과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침으로써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