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2_nestree_bithumb_이벤트
제공 | 네스트리

[스포츠서울 이상훈 기자] 블록체인 기반 보상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는 자체 유틸리티 토큰인 EGG 토큰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신규상장을 기념하여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빗썸은 EGG 토큰의 신규 상장을 기념하여 총 5억원 규모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다. 참여자는 이벤트 기간 내 EGG 토큰 거래 기여도에 따라 EGG 토큰과 비트코인(BTC)을 차등 지급받는다.

이벤트 첫날에는 EGG 토큰 거래 기여도에 따른 총 3900만 EGG 토큰 지급 이벤트로 시작된다. 이튿날부터는 전일 거래량의 130% 이상 달성 유저에게 총 13.82 BTC를 추가로 차등 지급한다.

지난 20일부터 2일간 진행 됐던 6억원 규모의 사전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에어드랍 이벤트이다. 사전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6초 만에 조기 마감되면서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소개한 바 있다.

한편, 네스트리는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에 특화된 메신저 서비스로 국내·외 10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메신저와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지원하여 사용자들의 안전한 P2P 거래를 도와준다. 또한, 국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part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