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맥심의 4K 예능 시리즈,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3화가 맥심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맥심이 매년 개최하는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에서 벌어지는 과정을 담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공개된 3화에서는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9명의 참가자가 1라운드 프로필 화보 촬영에 도전했다. 그중 숙명여대 정치외교학과 재학생이라 밝힌 이가은 참가자는 평범한 대학생임에도 “만지고 싶게 만드는 포즈를 준비했다”, “잘록한 허리와 가슴을 강조하겠다”라는 아찔한 발언으로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그녀의 생애 첫 섹시 화보 촬영은 녹록지 않았다. 시작부터 포토그래퍼의 지적이 끊이지 않았던 것. 여기에 ‘15분 안에 촬영을 마쳐야 한다’라는 제한 시간의 중압감 때문에 이가은 참가자의 긴장은 더 심해졌다. 악화된 촬영장 분위기로 인해 그녀는 대기실로 들어가 버리고, 결국 화보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에 이른다.

이가은 참가자의 화보 촬영 결과는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3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맥심 홈페이지에서는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1라운드의 투표가 진행 중이다.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로 콘테스트 참가자 절반이 탈락하게 되며, 통과한 참가자는 2라운드 ’코스프레 화보‘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최종 우승자 1인만이 살아남을 때까지의 치열하고 화끈한 그녀들의 경쟁을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만날 수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맥심코리아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