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 조세호, '16kg 감량'한 미모 뽐낸 생애 첫 화보 공개…"누구세호?"[★SNS]

[스포츠서울 최민우 인턴기자] '아기자기'로 사랑받고 있는 개그맨 조세호가 화보 촬영 소식을 전했다.

조세호는 3일 자신의 SNS에 "음 뭐하고 있냐면요… 처음으로 감사하게 MLB 화보 촬영 중입니다"라며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MLB는 국내 스포츠 전문 의류 브랜드다.

사진 속 조세호는 파자마 위에 뉴욕 양키스 로고가 새겨진 카디건을 입고 침대 위에 걸터 앉아 있다.

그의 옆에는 프리랜서 모델 구종근이 MLB에서 제작한 정장을 입고 서있는 모습도 볼 수 있다.

특히 눈에 띄는 점은 한껏 갸름해진 조세호의 턱 선이다.

'아기자기' 조세호, '16kg 감량'한 미모 뽐낸 생애 첫 화보 공개…"누구세호?"[★SNS]

지난 2월 KBS2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조세호는 '아무튼, 한 달' 프로젝트를 통해 다이어트 도전에 나선 바 있다.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으로 한 달 만에 체지방 8.7㎏을 감량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에도 각종 방송에서 몸매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총 16㎏을 감량했다고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누구세호? 멋지세호!"라며 한껏 물오른 그의 외모를 칭찬했다.

한편 조세호는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온앤오프' 등에 출연하며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miru0424@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