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브랜드 ‘프로스랩’이 온라인을 휩쓸고 있다. 프로스랩은 국내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네이버쇼핑의 유산균 부문과 프리바이오틱스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은 물론, 실구매자들이 남기는 소비자 평점에서도 5점 만점에 평균 4.7점을 기록하며 가장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이처럼 온라인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프로스랩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여러 유익균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멀티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외에 고초균, 포자균 등 장 건강에 필요한 다양한 유익균들이 함께 배합된 제품으로 국내외 SCI급 연구 논문을 통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프로스랩은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제품군 또한 우수한 품질을 보여주고 있다. 대표상품인 프리바이오틱스 패밀리는 스틱 1포당 섭취할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 함량이 무려 4000mg으로 시판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은 양을 자랑한다.


프로스랩은 원료 수급부터 가공, 포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산단계에 걸쳐 위생적인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실제로 프로스랩의 모든 제품은 GMP 인증을 받은 전문 시설에서 생산돼 품질을 믿을 수 있다.


아울러 제조과정에서도 안전성을 최우선시 하는 정책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프로스랩은 착색료, 감미료 등의 식품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것은 물론 제조 편의를 위해 사용되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등의 각종 화학부형제 성분까지 일절 배제한 채 제품을 완성한다.


프로스랩 관계자는 “프로스랩은 김치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을 포함해 한국인 장 건강에 필요한 여러 가지 유익균들을 깐깐하게 선별하여 담아낸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GMP 인증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할 뿐 아니라,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차별화된 제조법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