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오! 삼광빌라!' 이장우가 엄효섭의 정체에 의구심을 갖기 시작했다.


27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우재희(이장우 분), 이빛채운(진기주 분), 박필홍(엄효섭 분)이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황나로(전성우 분)가 이빛채운에게 악감정을 품고 위협하려 하자, 박필홍이 나타나 상황을 무마시켰다. 황나로는 이빛채운이 자신을 수행비서로 임명하려는 결정에 반대한 것을 알고 이 같은 행동을 벌인 것. 황나로는 박필홍에게 "기다리기라도 한 것처럼 나타났다. 좀 수상하다"고 비아냥댔다.


곧이어 우재희도 나타났고, 우재희는 황나로에게 "빛채운 씨에게 마음이 있어 자꾸 그러는 것이냐"며 캐물었다. 황나로는 "별 상상을 다한다. 저 아저씨(박필홍)에 대한 상상이나 펼쳐볼래?"라며 비밀을 갖고 있는 듯한 발언을 남기고 사라졌다.


이어 이빛채운, 우재희, 박필홍은 함께 식사 자리를 가졌다. 박필홍은 이들에게 또 위협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언제든지 도움을 주겠다고 이야기했다. 우재희는 박필홍에게 조금 수상하다는 눈빛으로 "그곳은 무슨 일이셨는지. 일찍 퇴근하실 줄 알았는데"라며 이빛채운 주변에 있었던 이유를 물었고, 박필홍은 이빛채운을 지켜봤던 것이었지만 "근처 빌딩 경비 면접이 있었다"라고 숨겼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KBS2 방송화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