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화장품 유목민을 저격한 코스알엑스(COSRX) TV CF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는 최근 김수현을 모델로 한 첫 TV CF를 론칭했다. 이번 TV CF는 배우 김수현이 '이것저것 방황하는 화장품 생활을 하는 유목민들'에게 코스알엑스로 피부 고민을 해결하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는 김수현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김수현은 COSMETIC을 돌려 COSRX으로 변화시키는 강력한 모션을 구현한 비주얼 임팩트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여심을 자극하는 눈빛과 중저음 목소리로 화면을 뚫고 나올듯한 매력을 풍부하게 드러냈다. 또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입고 등장한 김수현은 스스로의 매력을 여실히 증명했다.



코스알엑스 광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외계인 김수현, 여전히 잘생겼다”, “코스알엑스 이미지와 광고 목적이 둘 다 잘 맞는다”, “앞으로도 코스알엑스만 쓰겠다”, “원스텝 패드 너무 좋아하는데 김수현이 모델이라니”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코스알엑스는 디지털 광고 5편도 추가로 공개됐다.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 5종에 대한 이야기로 구성된 디지털편은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피부 고민 상황을 연출해 TV CF 본편의 메시지를 더욱 구체적으로 전달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세계 판매량 600만개 달하는 ‘원스텝 패드 3종’, 최근까지도 품절 이슈를 일으킨 ‘퓨어 핏 시카 라인’,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풀핏 프로폴리스 라인’, ‘하이드리움 라인’ 그리고 ‘AC 컬렉션’ 등에서 배우 김수현의 빈틈없는 매력을 또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0일 CF 공개 이후, 코스알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티저, 디지털편을 포함한 CF 영상 조회수는 약 100만뷰를 돌파해 주목 받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TV CF 론칭 기념 ‘코스알엑스 X 김수현 TV CF’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코스알엑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TV CF 감상평을 남기면 당첨자를 선정해 아이패드 프로, 애플 워치,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코스알엑스 TV CF 본편은 지상파와 TVN 케이블 중심으로 3월까지 지속 송출될 예정이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