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라인 쇼핑몰 G9(지구)와 함께 타임딜 행사인 ‘나이트파티’를 진행한다. 인기 이어폰 및 헤드폰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3월 한 달간 무선 이어폰 ‘CX400BT TW’의 1+1 행사와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G9의 ‘나이트파티’는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화요일 밤 진행되는 타임딜 행사다. 젠하이저는 9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두 시간 동안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 인이어 이어폰 ‘IE 300’, 하이엔드급 블루투스 이어폰 ‘IE 80S BT’,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 등의 인기 제품들을 포함한 총 12개 품목을 20%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또, 젠하이저는 3월 한 달간 브랜드 스토어에서 무선 이어폰 ‘CX400BT TW’를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 하나를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를 진행하며, 1개 구매 시에는 정가에서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기존 젠하이저의 헤드폰 또는 이어폰을 사용하던 고객을 대상으로 ‘CX400BT TW’을 10만원 할인하는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젠하이저의 인기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고음질의 음향기기를 선호하는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무선 이어폰과 헤드폰 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