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항균, 소취등 기능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TS항균구리마스크’가 여름 시즌을 맞아 컬러를 추가 출시했다. 'TS항균구리마스크'는 기존 블랙 컬러에 이어 하늘색과 분홍색의 2가지가 추가됐다.


‘TS항균구리마스크’는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제품이다. 구리 원사를 사용한 ‘TS항균구리마스크’ 항균력이 우수하고 소취 기능이 탁월해 마스크 속 불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 진행한 기능성 테스트에서도 황색포도상구균과 폐렴간균에 대한 항균력이 99% 이상인 것으로 확인됐다. 이외에도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을 통해 △pH △포름알데히드 △유기주석화합물 △아릴아민에 대한 안전성 테스트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 또한 자외선(UV) 99.9% 차단 기능 입증해 일상생활은 물론 실내외 스포츠 등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얼굴 윤곽에 맞춘 입체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이 편안하고 쉽게 흘러내리지 않는다. 원단 자체의 신축성과 복원성, 내구성이 우수해 손세탁 후 자연 건조하면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는 다회용 마스크로 경제적이다.


‘TS마스크’는 착한 성분 좋은 제품만을 고집하는 TS트릴리온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이윤을 추구하기보다 국민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한다. ‘세이프올손소독제’와 함께 개인위생관리를 위한 ‘TSG(TS GUARD)’ 브랜드로 통합 운영되고 있다. ‘TS항균구리마스크’외 KF94, KF-AD 등이 출시돼 판매 중이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이제 마스크가 일상이 된 만큼 외출복처럼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트렌디한 마스크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TS트릴리온은 여름철을 맞아 한층 산뜻하면서 시원해 보이는 2가지 컬러를 신규 출시하게 됐다. 고객들이 'TS항균구리마스크’를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나타낼 수 있는 동시에 마스크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이는데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 개 구매 시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했다. 최근 지드래곤(지디)을 ‘TS샴푸’ 모델로 발탁해 명실공히 세계적인 명품 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외에도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 등이 있다. 기능성 샴푸, 화장품, 헬스&리빙,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