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보도사진] 윌라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손힘찬 작가의 신작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를 오디오북으로 출간했다고 25일 밝혔다.

‘나는 나답게 살기로 했다’는 과거의 상처를 극복하고 세상으로 나아가 나답게 살아가는 과정과 방법을 그리고 있다. 손힘찬 작가가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에 대한 방법론을 논한 이야기로, 작가의 경험담이 담겨 많은 이에게 공감을 얻은 작품이다.

손힘찬 작가는 전작 ‘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로 자신을 부정하지 않고 내면과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낸 바 있다. 전작에서 안온한 쉼의 문장으로 많은 사람을 위로했다면, 이번 작품은 자신과 삶을 깊이 성찰해 본래의 자신을 받아들이고 더 적극적으로 나답게 살아가라는 지침을 담았다.

특히 스스로를 부정하고 다른 삶을 살아가며 괴로워하는 사람들, 부족한 본인의 모습에 부끄러워하며 자존감을 세우지 못하는 이들이 용기를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작품은 ‘토지’, ‘주식투자 절대 원칙’ 등 작품에서 단단한 톤으로 청자들을 사로잡은 성우 박민기가 참여해 오디오북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당신이 가장 중요하고 소중하다고 말하는 책은 많다. 하지만 그런 과정을 겪으며 극복한 저자 손힘찬의 이야기는 다르다.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트라우마를 마주하고 이겨낼 수 있던 과정을 아주 상세하게 소개한다”라며 “이번 오디오북은 저자의 스토리를 전문 성우의 목소리를 통해 더욱 진실하게 전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