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펫케어 가전_펫피크닉 (1)
‘펫 피크닉’ 행사가 열리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삼성전자 모델이 펫 케어 가전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 삼성전자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삼성전자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는 파라다이스 호텔과 손잡고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열리는 ‘펫 피크닉’ 행사에 펫 케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제품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 행사에 비스포크 제트, 비스포크 제트 봇 AI, 비스포크 큐브 에어, 비스포크 그랑데 AI(세탁기·건조기), 비스포크 직화오븐 등을 전시한다.

삼성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공간을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 ‘펫케어’ 모델은 ‘펫 맞춤청정’ 기능으로 공기 중 흩날리는 반려동물의 털과 특유의 냄새까지 전문적으로 제거한다. 강력한 흡입력의 비스포크 제트는 반려동물의 털을 깔끔하게 청소하고, 털을 가운데로 모아주는 V자 구조와 엉킴 제거 기술이 적용된 ‘펫브러시 플러스’, 먼지통을 간편하게 비워 주는 ‘청정스테이션’으로 철저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외출 중에도 반려동물의 일상을 모니터링하고 반려동물의 이상행동 감지 시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알람을 보내주는 등 보호자의 걱정을 덜어주는 다양한 펫 돌봄 기능을 지원한다. 이 밖에 ‘펫 케어 코스’를 갖춘 비스포크 그랑데 AI, 버튼 하나로 손쉽게 반려동물이 좋아하는 16가지 간식을 만들 수 있는 ‘펫 간식 모드’를 탑재한 비스포크 직화 오븐도 소개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펫 케어 가전은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행복한 일상을 지속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