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니콜 \'상큼한 손인사\'
가수 니콜(Nicole)이 26일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새 디지털 싱글 ‘유에프오(YOU,F,O)’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2022. 7. 26.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카라 출신 가수 니콜(Nicole)이 카라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는 27일 새 디지털 싱글 ‘YOU.F.O(유에프오)’ 발매를 앞두고 26일 서울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니콜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싱글은 국내에서는 드라마 OST를 제외하면 8년 만에 내놓는 신곡이다. 니콜은 “지난 몇 년간 저만의 시간을 가지고 해외 활동을 했다. 작년부터 국내 컴백을 준비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유에프오’는 ‘U.F.O(미확인 비행물체)’와 ‘You will find our galaxy’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니콜은 ‘유에프오’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감성을 전해줄 예정이다.

올해는 카라 데뷔 15주년이라는 점에서 니콜의 국내 활동 복귀에 의미를 더한다. 최근 카라 멤버 한승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박규리, 강지영, 니콜, 허영지와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멤버들에게 미리 신곡과 뮤직비디오를 보여줬다는 니콜은 “멤버들이 노래가 좋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고 뮤직비디오 촬영장에도 찾아와 응원해주고 ‘예쁘다’ 해줘서 큰 힘이 됐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