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정 (1)
박소정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세계 5대 미인대회’ 중의 하나인 미스 투어리즘에서 5위를 하며 환상의 미모를 인정받은 박소정이 떠오르는 ‘대학로여신’으로 변신하고 있다.

박소정은 최근 자신의 소속사를 통해 연극 ‘진짜 나쁜 소녀’에 미스코리아 출신 황지희 역에 캐스팅됐다고 알렸다. 실제 박소정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2020년 미스코리아 경기·인천 선에 오르기도 했다.

2018년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미인대회인 ‘2018 더 퀸 오브 코리아’에서 위너에 올랐고, 같은 해 열린 미스 투어리즘에서는 5위에 오르며 세계적인 미모를 인정받았다.

이후 박소정은 모델과 연기자로서 활동 폭을 넓히고 있다. 연극 ‘진짜 나쁜 소녀’에서 박소정은 서울대를 졸업한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황지희를 연기한다.

황지희는 극 중 드래곤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이자 상대역인 ‘이무길’의 내연녀로 삐뚤어진 사랑의 방식을 갈망하는 한편, 그 굴레에서 벗어나고 싶어 하는 이중적인 내면을 지닌 인물이다.

한편 박소정은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떠오르는 대학로여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연극 ‘진짜 나쁜 소녀’의 이야기가 어떤 식으로 전개될지는 오는 11월 12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3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