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홍성효기자] 이아이디가 프로젝트스카의 외전 NFT컬렉션인 ‘LUA NFT(이하 루아)’ 프리민팅(free minting)을 진행한다.
프로젝트스카는 앞서 5월 16일에 진행된 1차 민팅부터 3차 민팅까지 완판되는 등 강력한 화력을 선보인바 있다. 루아 NFT를 얻기 위해서는 프로젝트스카가 커뮤니티 멤버들에게 제공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EGG NFT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리빌(부화)을 통해 루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 민팅을 시작으로, 리빌은 다음 달 25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루아는 앞서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한 외계인NFT와는 다르게 폴리곤 체인을 기반으로 한다. 루아는 프로젝트스카 세계관의 외전 스토리로 외계인들이 키우는 ‘우주적인 귀여움’이라는 컨셉으로 탄생했으며, 최초 EGG NFT에서 리빌(부화)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루아NFT는 색상, 배경 등에 따라 레어리티가 적용될 예정이다.
프로젝트스카 관계자는 “루아는 기존의 프로젝트스카의 세계관과는 다르지만 커뮤니티 멤버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로 적용 될 예정”이라며 “궁극적인 목표는 홀더들에게 커뮤니티와 플랫폼에서 멤버십을 제공하고, 소통을 통한 우주급 규모의 프로젝트스카를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shhong0820@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