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SF9 재윤, 환한 미소로
그룹 SF9의 재윤이 1월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열 두 번째 미니앨범 ‘더 피스 오브 나인(THE PIECE OF9)’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SF9 멤버 재윤이 오늘(21일) 입대한다.

재윤이 21일 육군 3사단에 현역으로 입대한다. 기초군사훈련 뒤 자대로 이동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앞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재윤의 군 입대 소식을 전하면서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해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한 바 있다.

재윤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너무 걱정하지 말고 나 어디 가서든 잘 적응하고 잘 해낼 거 알죠”라며 “남은 시간 동안 우리 지금처럼 많이 사랑하자, 아직 시간 있으니까 너무 슬퍼하지 말자”라고 입대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재윤은 멤버 인성, 영빈에 이어 팀 내에서 세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지난해 인성, 영빈도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한편 지난 2016년 그룹 SF9으로 데뷔한 재윤은 최근 열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IECE OF9(더 피스 오브나인)’을 발매하고 활동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