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원조 참치액 식품기업 한라식품이 국민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고물가로 집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에서 착안, 한식에 조예가 깊고 대중에게 친숙한 ‘국민 배우’ 김수미씨와 ‘한라참치액 1억 병 판매 기념 캠페인’을 함께 하게 됐다.

본격 캠페인 진행에 앞서 한라식품은 ‘마법의 한 스푼’ ‘따라올 수 없는 원조의 맛과 향’이라는 콘셉트로 김수미씨와 함께 캠페인 바이럴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6월 1일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틱톡 등을 통해 공개한다.

또한 한라참치액 1억병 판매 돌파까지 꾸준한 사랑을 보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한라참치액 포함 전 제품을 최대 30% 파격 할인하는 기획전은 물론 유명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통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한편, 한라식품은 훈연 참치를 이용한 액상 조미료 ‘한라참치액’을 국내 최초로 생산 판매한 기업이다. 한라참치액은 요리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만능 조미료로, 기본 참치액을 비롯해 인삼추출액 등이 들어간 프리미엄 참치액과 스틱형 참치액 등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형태의 참치액들을 선보이고 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