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더 높고 더 멀리 ‘점프’할 준비를 마쳤다.
피원하모니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점프’(JUM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직관적이고 즐기기 쉬운 타이틀곡 ‘점프’는 힙합 베이스의 사운드로 진행되는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댄스곡이다. 유니크한 랩 구성과 8비트로 반전되는 후렴 트랙이 만나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All day all night 일어나 이제는 Highlight/One way my way 내 길은 앞으로 Highway’
‘나를 따라 위로 날아 재미있잖아 우린 Never coming down/못 노는 친구 출입 금지 긋지 선 물지 우리 둥지/아무나 못 껴 끼리끼리 Run away 미리미리 도망쳐 겁나니 발이 불이 나게’
인탁, 종섭이 참여한 가사에는 고민하거나 망설이기보다는 지금 현재 이 감정을 즐기며 함께 더 높이 ‘점프’하여 올라가자는 피원하모니의 열정을 담았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는 피원하모니의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공연장 속 화려한 팝스타로 변신해 노래에 맞추어 다양한 점프 동작과 함께 무대 위를 자유롭게 뛰어논다.
퍼포먼스와 함께 피원하모니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비주얼도 시선을 붙든다.
피원하모니는 아이돌 최초로 영화 ‘피원에이치 :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통해 화려하게 데뷔하며 남다른 세계관을 구축해왔다. 이후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로 부조리함에 맞서며 도전적인 에너지와 패기를 선보여 온 피원하모니는 조화로운 신세계(+WORLD)에서 진정한 조화를 완성하는 이번 ‘조화(HARMONY)’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을 발매하며 유기적인 세계관을 이어갈 예정이다.
타이틀곡 ‘점프’ 외에도 힙합, 아프로-비트 팝, 팝 댄스, R&B 장르 등 다양한 장르를 총 망라한 여섯 곡이 수록되었으며 피원하모니 멤버들이 전곡 곡 작업에 참여했다.
피원하모니는 컴백을 앞두고 미국 그래미가 선정한 ‘2023년 주목해야 할 보이그룹’에 이름을 올리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발맞춰 피원하모니는 컴백 다음 날인 9일 ‘점프’ 영어버전의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해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로서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피원하모니가 그동안 성장을 거듭해 콘셉트 소화력, 보컬, 퍼포먼스 등 여러 실력을 갖춰 돌아온 만큼, 타이틀곡 ‘점프’로 그 어느 때보다 완성되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할 무대 위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