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 기자] 강원특별자치도재활병원은 7. 6.(목) 16시, 본원 2층 회의실에서 이승준 신임 강원특별자치도재활병원장 취임식을 개최한다.

강원대학교병원 이사회의 추천을 받고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의 최종 임명 승인을 통해 신임을 받은 이승준 병원장의 임기는 3년 (’23. 7. 1.~ ’26. 6. 30.) 이다.

취임식에는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이기찬 강원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육동한 춘천시장, 남우동 강원대학교병원장 등 60여 명의 내빈이 참석하여 신임 병원장의 취임을 축하할 예정이다.

신임 이승준 병원장은 서울대학교 의학과(학사), 서울대학교 의학과 예방의학(석‧박사), 강원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을 마쳤으며 내과전문의, 호흡기내과 분과전문의, 중환자의학 세부전문의 면허를 취득한 의료분야 전문가이다.

강원대학교 의학과 교수와 강원대학교병원 호흡기내과 겸직교수로 현재 재직 중이며, 강원대학교병원장, 대한병원협회 강원도회 회장, 속초의료원장, 강원대학교 의과대학 학장 등을 역임했다.

이승준 병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조직과 구성원의 가치를 우선하여 솔선수범하는 직원이 존경 받을 수 있는 문화를 정착시키고, 특히 현재 추진 중인 공공어린이재활의료센터의 성공적인 건립과 운영, 재활병원 증축 관련해서도 역량과 지혜를 모으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acdcok@hanmail.net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