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개청 20주년! 계룡 軍 문화축제와함께!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오는 10월 8일 계룡軍문화축제와 함께하는 ‘Stellar International Kids, Junior Military & Hanbok Fashion Show 2023’ 은 전 세계 유일의 육,해,공 3군 본부가 있는 충남 계룡시 개청20주년 기념과 한미동맹 70주년의 해 인 2023년 10월에 함께 한다는 뜻깊은 의미로 개최된다.

계룡시와 계룡軍문화발전재단이 주최하고, ㈜원엔터테인먼트(원정미 대표)의 주관으로 전국을 넘어 전 세계로 홍보되어 참가접수를 받았던 주최사 홈페이지는 신청 오픈 첫날 엄청난 동시접속자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 일이 발생하여 다음날까지 접속이 불가능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이응우 충남 계룡시장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에 대한 뜻 깊은 배려로 10월7일(토) 계룡시민체육관에서 참가자 무대 사전교육을 진행한다.

예정된 50명을 훌쩍넘어 100 여명이 넘는 참가자 접수 중 최종 밀리터리룩쇼 31명, 전통의상 한복쇼 19명이 합격하여 주한미군 10명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주최사인 ㈜원엔터테인먼트 원정미 대표는 “계룡시의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며, 많은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며 “이번 패션쇼를 통해 키즈&주니어 모델들의 꿈의 무대 도약을 위한 첫걸음에 디딤돌이 되어주고, 축제로 즐기면서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을 발굴 하는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말했다.

이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들로 구성하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신나고 즐겁게 쇼를 즐기실 수 있도록 모든 연출력을 다 쏟아붓겠다.”고 밝혔다.

acdcok@hanmail.net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