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배우 박민영이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복귀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측은 25일 배우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공민정 등 6인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하는 내용을 담았다.

박민영은 남편과 절친의 손에 살해당하고 10년 전으로 회귀해 새 인생을 시작한 강지원 역을 맡았다. 강지원은 참는 게 익숙한 삶의 태도를 180도 전환하고 운명을 바꿔나간다.

나인우는 미모, 지성 그리고 피지컬까지 완벽한 유지혁을 연기한다. 마음먹은 것은 다 되는 유지혁은 짝사랑 상대인 강지원(박민영 분) 앞에서 어수룩한 모습만 보인다.

이이경은 세상에 오직 자신만이 가장 소중한 이기주의자인 박민환을 연기한다. 강지원의 회귀 전 남편으로, 아내를 종으로 생각하는 시대착오적인 인물이다.

송하윤은 강지원의 절친이자 악역 정수민 역을 맡았다. 정수민은 순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비틀어진 내면을 가진 인물로, 연약한 미소 아래 헤아릴 수 없는 욕심을 품었다.

이기광이 맡은 잘나가는 훈남 셰프 백은호 역은 강지원과 정수민(송하윤 분)의 과거를 함께 한 인물이다. 고교 시절 추억을 간직한 첫사랑 강지원과 다시 마주친 백은호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증ㅇ을 자아낸다.

공민정은 강지원의 회사 동료 양주란 역을 맡는다. 양주란은 회사에서도 가정에서도 매번 지는 인물로, 두 번째 삶을 가진 강지원과 만나 어떤 인생의 변화를 맞이할지 이목이 쏠린다.

배우 박민영이 1년여만의 복귀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처음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