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하지원이 맨발 투혼을 발휘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요즘 너무 행복해서 웃음이 절로 나는 하지원의 줄행랑(?)속으로 #유퀴즈온더블럭 | YOU QUIZ ON THE BLOCK EP.221’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최근 인터넷을 중심으로 ‘슬릭백 챌린지’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하지원도 유쾌한 슬릭백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원은 슬릭백을 추게 된 이유를 묻자 “인스타에서 영상을 봤는데 공중부양을 하더라. 예전에 축지법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제는 공중부양까지 할 수 있구나. 그리고 지나쳤다. 저는 뭔가 제안을 받으면 ‘안 되겠지’란 생각이 없다. 일단 해봐야 한다”라고 답했다.

하지원이 유재석에게 “오빠 좀 하시는 것 같던데”라고 하자, 유재석은 자리에서 일어나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이어서 하지원도 “그냥 벗죠 뭐”라며 신고 있던 힐을 벗고 맨발로 추기 시작했다. 그는 “옆으로! 옆으로! 저 돼요?”라고 해 폭소를 안겼다.

유재석은 “이건 줄행랑 아니냐”라며 웃었다.

이날 유재석은 하지원에게 “오랜만에 뵙지만 하지원 씨가 행복해 보인다고 할까”라고 말했다. 하지원은 “행복하다”라고 답했다. 하지원은 말을 하려다가 갑자기 웃음이 터져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수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