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화천몰, 18일부터 매주 화요일, 전품목 40% 할인쿠폰 발행

160개 농가 참여하는 농특산물 판매장, 축제장 내 3곳에서 운영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화천군이 2024 화천산천어축제 시즌을 맞아 청정 화천산 농특산물 온․오프라인 판매전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군은 18일부터 화천산천어축제 성공 염원 및 지역 우수 농특산물 및 기업제품 홍보를 위해 ‘강원더몰×강원화천몰×산천어축제 기획전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기획전은 내년 1월28일, 축제 폐막일까지 이어진다.

이 기간, 강원더몰 및 강원 화천몰 산천어축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40% 쿠폰이 발행된다.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

쿠폰은 기획전에 입점한 모든 품목을 1만원 이상 구매시 받을 수 있으며, 최대 4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입은 강원더몰 홈페이지(https://gwdmall.kr), 강원화천몰((https://www.gwhwacheon-mall.com) 에서 할 수 있다.

내년 1월6일 산천어축제가 개막하면, 축제장 내에서도 청정 화천산 우수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화천군은 축제 기간, 청소년 수련관 앞과 예약 낚시터 앞, 제1터널 옆 등 3곳에서 농특산물 판매장을 운영한다.

판매장에는 약 160곳에 달하는 지역 농가에서 출품한 농산물과 임산물, 축산물, 가공식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군은 지난 11일부터 판매자 교육에 이어 판매장에서 사용될 농특산물의 품질 및 포장상태를 현장에서 점검하고 있다. 최종 검수를 마친 농특산물은 내달 3일부터 축제장 내 판매장에 진열된다.

축제장 농특산물 판매장에서는 산천어 체험 프로그램 유료 입장 시 돌려받는 농특산물 교환권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질 좋은 화천산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