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조광태기자] 전남 나주시 보건소 빛가람건강생활지원센터가 새해를 맞아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31일 나주시에 따르면 보건소 빛가람건강생활지원센터가 오는 2월 19일부터 11월까지 세 차례에 걸쳐 ‘함께하Go 건강해지Go’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힐링요가, 기공체조, 직장인 ALL(올)바른 자세 운동 교실, 태교 교실, 베이비 마사지 교실 등 7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직장인 ALL(올)바른 자세 운동 교실’은 퇴근 시간 이후로 편성해 직장인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월 5일부터 8일까지며, 140명(1차)을 선착순 모집한다. 모든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분들은 모집기간 내 센터로 직접 방문하거나 나주시 보건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대상자별 건강 욕구를 반영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개발했다”면서 “앞으로도 빛가람동 주민들의 만성질환 예방관리와 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나주시 보건소 빛가람건강생활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원센터는 건강증진실 운영, 인바디 검사, 금연 상담, 임산부 등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주민의 건강관리에 힘쓰고 있다.
chogt@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