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l 진안=고봉석 기자] 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진안고원몰’이 오는 3월 9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운장산 고로쇠 축제 기간 중 첫날인 9일 토요일 오후 2시 축제현장에 마련한 오픈스튜디오에서 운장산 고로쇠 수액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방문객들과 소통하며 축제현장의 생생함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스튜디오가 아닌 운장산 고로쇠 축제장 일원에서 진행된다.

운장산 고로쇠 라이브 방송은 14시부터 15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하며 방송 중에만 20% 라이브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6병 묶음 정가 35,000원의 고로쇠 수액은 28,000원에, 12병 묶음 정가 60,000원 상품은 48,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날 방송은 김미화 주천면 이장과 운장산 고로쇠 작목반 관계자가 참여하고, 축제장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이 함께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고로쇠 수액으로 밥 짓기, 오미자청 고로쇠 주스 등 고로쇠를 이용한 레시피와, 고로쇠 수액의 효능·효과와 운장산 고로쇠 수액의 특징을 소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더불어, 축제기간 중 현장에서는 고로쇠 수액을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을 통해서는 3월까지 신선한 진안고원 운장산 고로쇠 수액을 채취해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kob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