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OST 콘서트를 연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오늘(26일) 공식 SNS에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 - Season2’(이하 ‘여름밤의 라라랜드2’)의 포스터를 게재하고 공연 소식을 전했다. 사진 속 네 멤버는 영화 ‘관상’의 포스터를 패러디한 모습이다. 영화 속 명대사를 활용한 ‘내가 노래를 할 상인가’라는 문구가 더해져 유쾌함을 자아낸다.
이에 따르면, 라포엠은 오는 5월 18일~19일, 5월 25일~26일 총 4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개최한다. 라포엠은 이번 공연을 통해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아우르는 OST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라포엠은 상황극 코너도 준비해 재미를 더한다. 라포엠은 지난 2022년 7월 열린 팬미팅 ‘비전선포식’에선 회사 임원진으로, 지난해 3월 열린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에선 엠포라 대학교 대학생으로 변신했다.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의 상황극으로 웃음을 안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라포엠은 지난해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통해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공연 어벤져스’의 진가를 발휘한 바,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통해 라포엠이 선사할 황홀한 여름밤에도 많은 기대가 모인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각 멤버별 탄탄한 음악적 역량과 과감한 장르적 결합을 통해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앨범 활동뿐 아니라 단독 콘서트 및 페스티벌,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등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했다.
한편, 라포엠은 오는 5월 18일~19일, 5월 25일~26일 총 4회에 걸쳐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를 여는 가운데, 티켓 예매는 4월 2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