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4월 15일 발표 예정인 신곡을 라이브 무대에서 최초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30일 홍콩 아시아월드엑스포(AsiaWorld-Expo)에서 개최된 ‘KCON HONG KONG 2024’(케이콘 홍콩 2024)에 출연해 신곡 ‘OUR’(오유알) 무대를 공개했다. 이 곡은 떨리고 설레는 첫 데이트를 경쾌하게 그린 힙합 곡으로, 내달 발매되는 미니 2집 ‘HOW?’의 수록곡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귀여운 캐주얼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고, 공연장을 울리는 성량을 자랑하며 ‘OUR’을 열창했다. 이들은 감미로운 보컬과 개성 넘치는 싱잉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뜨거운 함성을 받았다.

첫 데이트의 설렘을 표현한 ‘OUR’ 퍼포먼스는 청량 그 자체였다. 이들은 “Okay, it’s eleven o’clock 날씨 굿 굿 굿”이라는 가사에 맞춰 일제히 ‘따봉’을 날리며 데이트를 앞둔 행복감을 드러냈고, “조금씩 느리게 걷고 있는 너와 나”라는 파트에서는 천천히 걸으며 헤어지기 아쉬운 모습을 연기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RE-Meeted Stage’(리미티드 스테이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쩔어’ 커버 무대를 펼쳐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어서 와. 보이넥스트도어는 처음이지?”라는 내레이션으로 무대를 시작한 이들은 폭풍 래핑과 탄탄한 보컬을 뽐내며 공연을 이어갔다.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인 제복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관객들은 보이넥스트도어의 탄탄한 라이브와 ‘청량함-칼군무’를 넘나드는 퍼포먼스에 뜨겁게 환호했다.

한편, 내달 1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 2집 ‘HOW?’는 데뷔 싱글부터 이어진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이들은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를 통해 친근한 매력에 키치한 에너지를 가미한 ‘키치코어(KitschCore)’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