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 강원특별자치도 홍천소방서 홍천군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박홍숙)는 지난 12일 홍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한승환) 5층 교육실에서 개최된 ‘2024 홍천군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에 참석했다.
이날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에는 신영재 홍천군수, 박영록 홍천군의회 의장, 한승환 자원봉사센터장 등 각 사회봉사단체에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홍숙 홍천여성의용소방대장, 권후녀 두촌여성의용소방대장, 이은하 남면여성의용소방대장, 박양순 내촌여성의용소방대장이 동참했다.
홍천군 2024 자원봉사 릴레이는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 확산으로 나눔 문화를 정착하고자 자원봉사 단체들이 참여해 릴레이 형태로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의미있는 행사로 오는 28일까지 30여 봉사단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12일부터 홍천나누미봉사단의 한부모가정 주거환경개선 집수리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홍천군 각 여성의용소방대도 소방안전 캠페인 및 지역특성에 맞는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박양순 내촌여성의용소방대장은 “지역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365일 소방안전에 임하며 자원봉사 릴레이를 통해 봉사의 의미를 다시한번 되새기는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홍천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와 각 읍면 대장들과 소통하며 지역안전을 위해 더욱 현장성 있는 촘촘한 봉사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