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꿈을 향한 일상소년들이 글로벌 팬메이트들의 특별한 선택을 기다린다.
KBS는 13일 0시부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 애플리케이션에서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메이크메이트원’(MAKE MATE 1, 이하 ‘MA1’)의 사전 최애 투표를 시작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최애 투표는 하루 한 번 참여 가능하며, 7명의 참가자에게 투표할 수 있다. 투표권은 한국 시간 자정을 기준으로 재생성되며 중복 투표는 불가능하다. 이번 사전 최애 투표는 본 방송에는 반영되지 않으며, 별도 콘텐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A1’ 사전 최애 투표에 참여한 팬들을 위해 준비된 선물도 눈길을 끈다. 앞서 퍼스트 스테이지에서 최초 공개된 ‘MA1 포토카드 ver.1’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미니 팬미팅 및 방청 초대 등 다양한 응모 기회가 기다리고 있다. 이에 사전 최애 투표를 향한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MA1’은 ‘꿈꾸던 무대를 만들기 위해(MAKE) 친구(MATE)와 하나(ONE)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품었다. KBS가 약 6년 만에 론칭하는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다. 빛나는 매력을 머금은 글로벌 참가자가 ‘MA1’에서 데뷔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게 된다.
‘MA1’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프로필과 일상 컷에 이어 “내 메이트가 될래?”라고 팬들을 초대하는 ‘MA1’ 참가자들의 고백 영상으로 두근거리는 설렘을 안기고 있다. 아울러 본 방송 전까지 더욱 특별한 콘텐츠들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MA1’의 첫 이야기는 오는 5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10분 KBS2에서 만날 수 있으며, 사전 최애 투표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메이크스타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