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원팩트(ONE PACT)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된 첫 번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원팩트는 지난 14일 대만 타이베이에서 첫 팬미팅 ‘ONE PACT 1st Fan Meeting IN TAIPEI:HANA’을 진행했다.
이번 팬미팅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hellolive 헬로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생중계됐다.
원팩트는 팬미팅에서 데뷔 앨범 ‘MOMENT(모멘트)’의 수록곡 ‘멋진 거’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G.O.A.T’, ‘illusion’, ‘좋겠다’, ‘진행중’, ‘RUSH IN 2 U’ 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멤버 개개인마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득 채운 솔로 무대도 선보였다. 이외에도 유닛 무대를 비롯해 팬들과의 소통을 통해 현지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팬미팅을 통해 컴백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지난해 12월 데뷔 앨범 ‘MOMENT’를 통해 완성도 있는 무대를 보여줬던 원팩트가 이번에는 과연 어떤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첫 번째 팬미팅이라는 뜻깊은 행사에서 컴백을 예고했다. 더욱 완성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 여러분을 찾아갈 수 있어 뜻깊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팩트의 팬미팅 ‘ONE PACT 1st Fan Meeting IN TAIPEI:HANA’는 오는 5월 2일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hellolive 헬로라이브’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장의 열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