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가수 김재환이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또 한 번 기대하게 했다.
김재환은 지난달 30일과 1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이 어도어(I Adore)’의 두 번째,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김재환은 댄디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김재환은 한층 여유로워진 모습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풍기며 공개될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편안한 무드의 가디건 착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향한 눈빛과 책 등 소품들이 김재환의 소년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아이 어도어’는 김재환이 지금까지 자신의 길을 동행해 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가슴속 깊이 간직해온 이야기를 녹인 앨범이다. 앨범명에서 알 수 있듯 팬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듣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그간 다채로운 음악을 시도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김재환이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에 관심이 쏠린다.
김재환의 미니 7집 ‘아이 어도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