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평창군은 농어촌공사에서 주관하는 웰촌 농촌관광 홍보영상 촬영을 (사)평창그린투어사업단의 협조로 오는 6월 27일(목)에 평창군 체험휴양마을인 황토구들마을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영상은 인플루언서의 촌캉스 체험을 리얼버라이어티의 형식으로 자급자족 생활을 통해 건강한 웰촌, 여름휴가는 촌캉스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새로운 관광상품의 홍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며. 주요 출연자로는 개그맨 윤형빈을 포함한 총 2명의 출연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웰촌 농촌관광 홍보영상은 시청자들의 성향 변화로 인해 기존의 일방적인 나열식의 정보전달이던 방식에서 유튜브식 리얼버라이어티 방식으로 활용하여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과 재미에 초점을 맞춰 시청자들의 농촌여행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이를 통해 농촌여행상품을 소비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평창군의 자원을 활용한 계곡을 통해 더운 여름날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 비오는 날 처마 밑에서 비 오는 소리와 풍경을 촬영하여 농촌의 모습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하고, 수확한 야채를 가지고 밥을 먹는 모습을 통해 시골밥상의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농촌여행이 가지는 힐링의 의미를 부각하고자 한다.

김태겸 평창그린투어사업단장은 “농어촌공사에서 주관하는 웰촌 농촌관광 홍보영상이 시청자들의 농촌여행에 대한 생각과 즐거움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