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홍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만성, 신경숙)는 지난 25일 홍천읍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행복나눔 인생사진 촬영’ 특화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홍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홍천청년회의소가 함께 주관하여 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대한미용사회 홍천군지부에서는 미용 재능을 기부하고, 홍천군노인복지관에서는 차량을 지원하여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편하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이날 참석한 어르신들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준비한 다과를 드시며, 서로 덕담을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김태곤 홍천청년회의소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진행했다”며 “어르신들의 밝은 미소를 보니 저희도 큰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박만성 홍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재능기부와 간식 등을 준비해주신 홍천청년회의소, 대한미용사회 홍천군지부, 홍천군노인복지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홍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나눔 인생사진 촬영’ 특화사업은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년을 사진으로 남기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추진하였으며, 촬영한 사진은 액자로 제작하여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