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이찬원이 신규 예능의 치트키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가 7월 3일 방송을 앞둔 가운데, MC 이찬원의 존재감이 남다르다. 이찬원은 재치를 겸비한 매끄러운 진행 아래 박지선 교수, 홍진경, 장성규와 함께 호흡, 시즌1에 이어 연장 방송이란 쾌거를 이뤄낸 바 있다.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2차 티저 영상에서 이찬원은 “사랑하는 찬스(이찬원 팬덤명)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연장 방송이 확정됐다”라며 공을 돌리기도 했다. 심리 키워드를 흥미롭게 풀어내는 이찬원의 활약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정규 편성을 향한 기대도 높아지는 중이다.
이찬원은 또 다른 신규 예능 KBS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도 안정적인 진행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찬원은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경제, 재테크 정보를 무겁지 않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와의 솔직 담백한 토크로 시청자와 공감대를 쌓고 있다.
이찬원의 진행력은 다음달 방송하는 역사 토크쇼 SBS ‘과몰입 인생사’ 시즌2에서도 빛을 발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SBS ‘과몰입 인생사’ 시즌2 쇼츠 영상에서는 이찬원이 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쇼츠 영상에 팬들은 “‘과몰입 인생사’ 빨리 와라 이찬원 보게”, “이찬원에 과몰입 할게요”, “이찬원 나오는 프로그램은 항상 기대 중” 등 열띤 반응을 보냈다.
이찬원이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SBS ‘과몰입 인생사’ 모두 시즌2 방송을 앞두면서, 바쁜 하반기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추천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