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홍천 허그인 아동·청소년 후원회(조현우 대표)와 홍천군청소년수련관(송용주 관장)은 오는 7월부터 8월까지 홍천관내 미취학아동(5-7세)을 대상으로 아이조아 체육교실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천 허그인 아동청소년 후원회에서 사업비를 지원받아 운영되는 사업으로 관내에서 체험하기 어려운 유아생활체육 활동기회를 제공한다. 신체발달, 놀이체육 등 활동을 통해 건강한 신체발달 및 또래 친구들과의 사회성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홍천 허그인 아동·청소년 후원회는 참여와 나눔의 가치 아래 홍천 지역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및 삶의 질 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1회차 아슬아슬 중심잡기, 2회차 꿀렁꿀렁 조심조심, 3회차 꽃길을 만들어요 같은 유아, 아동들의 정서와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5~6세반(15명), 6~7세반(15명) 2개반을 나눠 운영하며, 중복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일정, 신청방법은 홍천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hcyc.kr을 참고하면 된다. 궁금한점은 033-433-4351로 문의하면 된다.
홍천군청소년수련관 송용주 관장은 “아이조아 체육교실을 통해 수준 높은 유아체육 프로그램을 제공으로 홍천 관내 아동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체육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