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콜라겐 화장품 전문 브랜드 ‘드보넬’이 2019년부터 6년 연속 스포츠서울 선정 2024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안티에이징 콜라겐 화장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드보넬은 ‘그 시절, 콜라겐을 지키다’를 가치로 피부 및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드보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센셜 슈퍼 바이탈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99.99%를 함유한 저분자 콜라겐 파우더로 페이스, 헤어, 바디 등 전신의 콜라겐을 관리할 수 있으며, 천연 아미노산이 풍부한 어류 비늘에서 추출한 천연 단백질로 흡수력이 뛰어나고, 콜라겐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한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또한, 높은 활용도가 장점인 제품으로 샴푸·펌·염색·탈색 등 다양한 헤어 시술 시 소량을 섞어 사용해주면 시술로 인한 모발 손상 예방과 모발 탄력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로션, 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을 바를 때 소량을 섞어 사용해주면 피부 영양 공급과 탄력에 도움을 주어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드보넬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로 변화하면서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피부 탄력과 주름 예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콜라겐이 주목받고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분들께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