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새몸사랑 헬스케어는 (사)대한노인회와 ㈜머니투데이가 주관하는 ‘2024 더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에 2년 연속 참가했다.

지난달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SETEC에서 열린 ‘2024 더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에서 새몸사랑 헬스케어의 대표상품인 휴제브 카우치, 그래핀 부항기, 그래핀 광조사기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새몸사랑 헬스케어의 기존 제품 홍보뿐만 아니라 올해 하반기 선보일 신형 휴제브(침대·카우치)에 관련하여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앞으로 출시될 신형 휴제브는 새몸사랑 헬스케어 대표가 편안히 잠들지 못하는 불면의 고통을 직접 겪은 후 편안한 숙면을 위해 개발했다.

신형 휴제브는 그래핀 온열매트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가로·세로 복합파동이 출력되며, 편안한 휴식과 깊은 수면을 위해 골밀도 스피커를 장착하여 안정감을 주는 음악을 제공한다. 시니어들의 휴식과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새몸사랑 헬스케어 임가람 대표는 “최첨단 그래핀을 이용하여 최상 품질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지점에서는 무료로 시니어 맞춤 뷰티 프로그램 및 간단한 율동으로 구성된 실버 체조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시니어들의 젊어지고 예뻐지는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시니어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더욱 발돋움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새몸사랑 헬스케어는 2007년부터 첨단 나노 소재 그래핀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시니어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에 사용되는 그래핀의 함유량이 많고 우수한 기술력으로 원료를 가공하여 우수한 품질로 차별화를 두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서울, 경기도, 전라도에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전국적으로 활발히 확대하고 있으며, 시니어들을 위하여 본사 서비스로 전문 피부 관리사가 각 지점에서 무료로 체계적인 뷰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