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2일(월)부터 9월 18일(수)까지 할인쿠폰 발급 등 이벤트 진행

[스포츠서울ㅣ원주=김기원기자]원주시 공식 인터넷 쇼핑몰 원주몰은 8월 12일부터 9월 18일까지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중소벤처기업부 동행축제 및 강원세일페스타와 연계하여 입점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각종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행사기간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원주몰 회원을 대상으로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원주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8월 20일(화) 해피룸 안마기, 9월 5일(목) 강원한우조합 강원한우 등 강원더몰 플랫폼을 활용한 자체 라이브커머스를 추진한다.

또한 원주몰과 연계한 우체국쇼핑몰, 롯데ON에서도 함께 기획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원주의 우수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지역기업과 소비자 간의 좋은 상생 이벤트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원주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지역 제품으로 즐거운 명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원주몰 홈페이지(wonju-mall.co.kr)를 확인하거나 기업지원일자리과 기업육성팀(☎033-737-298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원주시는 기획전 참여 기업의 부담을 덜고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특가 판매 등 할인 행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일부 지원할 예정이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