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KT가 프리미엄 테이블 오더 서비스인 ‘하이오더’ 전국 가맹점에서 KT 멤버십을 통해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멤버십 고객은 이달 하이오더가 설치된 매장 방문 시 롯데시네마 1+1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 앱 또는 홈페이지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상무는 “앞으로도 KT 하이오더 전용 제휴 혜택과 응모 이벤트 등 멤버십과 연계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라며 “KT 멤버십을 통해 하이오더 가맹점 홍보와 모객을 지원해 소상공인 상생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손님이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직접 주문하는 하이오더는 △비용 절감 △구인난 해소 △효율적인 매장 관리 △매출 향상 등의 효과를 보인다. 지난 5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누적 태블릿 판매 1만 대를 돌파, 올 상반기 기준 교촌치킨, 현대옥 등 약 70개의 프랜차이즈로 제휴처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KT는 소상공인 전용 결합 상품인 ‘으랏차차 패키지’를 통해서도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매장 운영에 필요한 인터넷전화·모바일·TV 등 기본 통신 상품 외 하이오더·AI로봇·기가아이즈(CCTV) 등의 매장 솔루션 등을 결합 할인해주는 소상공인 전용 상품이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