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 7집 ‘I SWAY’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3주 연속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거머쥠과 동시에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 7월 8일 발매된 미니 7집 ‘I SWAY’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은 시원하게 터지는 스트링,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여자)아이들 표 서머 송’이다.
‘클락션 (Klaxon)’은 공개와 동시에 여름 시즌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데 이어 음원 사이트에서도 호성적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발매 후 한 달 반 가량이 지난 현재까지도 멜론 TOP 100 2위, HOT100(발매 100일 이내) 1위, 지니 차트 1위, 바이브 일간 차트 2위, FLO 차트 2위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식지 않은 열기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세 번째 월드투어 ‘2024 (G)I-DLE WORLD YOUR [iDOL]’에 본격 돌입해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