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올해 4월 데뷔해 글로벌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그룹 엔카이브(NCHIVE)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엔카이브의 첫 번째 캐럴 디지털 싱글 ‘첫 번째 NChristmAs(엔크리스마스)!’가 오는 24일 자정 베일을 벗는다.
이번 싱글은 데뷔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시즌송으로, 엔카이브 특유의 독창적이고 발랄한 매력을 한껏 담았다. 듣기만 해도 기분이 환해지는 밝고 청량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히트곡 제조기 에이밍 뮤직(AIMING MUSIC)과 엔카이브 멤버 강산이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캐롤의 따뜻한 감성을 엔카이브만의 색채로 풀어냈다.
특히 이번 곡은 ‘크리스마스 이브는 엔카이브와 함께’라는 컨셉으로, 매년 12월 24일에 새로운 연말 프로젝트를 공개할 계획이다. 팬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겠다는 엔카이브만의 특별한 약속이 담긴 시그니처 프로젝트의 시작이기도 하다.
엔카이브(이안, 하엘, 강산, 유찬, 주영, 엔)는 데뷔 직후 대만, 미국, 러시아,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대형 이벤트의 헤드라이너로 초청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2025년 초에는 2집 앨범 컴백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엔카이브의 첫 캐럴 싱글 ‘NChristmAs’는 24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엔카이브가 선사하는 따뜻한 감성이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연말을 선물할 예정이다.
pensier37@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