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024년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교촌은 12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한 후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은 12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월 2일부터 1월 8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이벤트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시그니처점보윙’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12월 31일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포장 주문을 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주문 횟수에 상관없이 매 포장 주문 시마다 무제한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전체 멤버십 회원에게 자동 지급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단순한 혜택을 넘어 교촌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에게 진심 어린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 많은 분들이 교촌과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