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8~9일 양일간, 국내 최대 47m 규모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에서 올 여름 최고 화제의 영화 ‘47미터’와 함께 풀파티를 개최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한 히든클리프 호텔의 ‘47미터 DAY’는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풀파티에는 7월 개봉을 앞둔 영화 ‘47미터’에 등장하는 상어를 테마로 각종 즐길거리도 선보인다.
‘47미터 DAY’ 동안 전 객실에 영화 ‘47미터’ 포토티켓과 부채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며, 100실의 상자 안에는 ‘47미터’ 영화예매권이 2매 포함되어 있어 행운의 럭키박스를 찾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인피니티 풀이 있는 1층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공유하면 히든클리프에서 제작한 상어 비치볼을 선물한다. 또한 인피니티 풀에서는 ‘타투 스티커’ 이벤트와 상어 젤리 등 각종 캔디가 담긴 ‘샤크 카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파티가 시작되면 DJ, J SOUL의 감각적인 디제잉으로 열기를 한층 달굴 예정이다. 더불어 2회에 걸쳐 진행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디럭스 객실 숙박권, 샤크 칵테일, 히든 피자 룸서비스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풀파티의 마지막에는 어둠 속에 빛나는 LED풍선을 띄우는 이벤트를 통해 올 여름 멋진 추억을 선사할 예정.
한편, 인피니티 바에서는 ‘47미터DAY’를 맞아 선보인 샤크 칵테일을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한정 판매하며, 샤크 칵테일을 구입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상어 모양 물총을 제공한다.
올 여름을 가장 화려하게 장식할 풀파티 ‘47미터 DAY’는 8~9일 오후8시30분~10시까지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인피니티 풀에서 열린다. 풀파티 입장료는 무료며 전 연령 입장 가능하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