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이달 8~9일 이틀간, 비욘드 루프톱 바 오픈 기념 행사인 ‘BEYOND the Lights’ 를 개최한다.
빛나는 LED 조명으로 화려하게 변신한 비욘드 루프톱 바는 제주 중문 바다, 한라산, 계곡, 숲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공간이다.
비욘드 루프톱 바는 이달 8일 오픈을 시작으로 오후 6~12시까지 운영하며, 프렌치 시크의 우아함을 담은 스파클링 와인 ‘뤽 벨레어’와 칵테일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뤽 벨레어 와인 병의 빛나는 핑크 컬러 라벨은 비욘드 루프톱 바의 LED 조명과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달 8일과 9일 진행하는 오픈 행사 ‘BEYOND the Lights’에서는 투숙객 전원에게 현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박태윤이 이끄는 메이크업 브랜드 gesgep에서 마스크팩과 크림, 파운데이션과 프라이머까지 포함된 핑크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한, 양일간 입장 팔찌를 착용한 고객들은 비욘드 루프톱 해피아워(오후 6~11시)에 와인·칵테일·논알콜 음료 5종을 천원에 즐길 수 있다. 본격적인 루프톱 파티가 시작되면 DJ파티와 형광 바디 페인팅 서비스부터 디럭스룸 숙박권 럭키드로우 행사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페스티벌과 파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겸 DJ인 Steve Wu(스티브 우)가 환상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차세대 문화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전자 현악 듀오 I’M(아임)과 하모니를 이룰 예정이다.
제주의 밤을 가장 빛나게 해줄 히든클리프 호텔의 비욘드 루프톱 런칭을 기념한 ‘BEYOND the Lights’ 파티는 이달 8~9일 오후 9시30분부터 11시까지 비욘드 루프톱에서 열린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모든 연령 입장 가능하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