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윤형기자]'볼빨간당신' 모델 문가비가 배우 김민준과의 핑크빛 기류에 관해 직접 입을 연다.
오늘(9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볼빨간 당신'에서는 김민준에 대해 폭탄 발언을 한 문가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MC들은 지난 방송을 통해 기사화 되는 등 크게 화제가 된 김민준과 문가비의 묘한 분위기에 대해 말했다. 김민준은 "기사도 정신에서 한 말인데 기사로 날 줄 몰랐다"며 특유의 썰렁한 개그로 받아쳤다고. 다소 당황한 발언으로 인해 MC들의 의심은 더해 갔고, 문가비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저희 어머니가 제 기사를 진짜 많이 보신다"고 말문을 연 문가비가 김민준과의 기사에 대해 "열애설"이라고 말한 것. 그의 '열애설' 발언에 '볼빨간 당신' 식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MC 오상진은 당황해 "둘이 진짜 뭐가 있는 거냐"며 추궁했고, 이후에도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형성돼 웃음을 자아냈다.
문가비가 스스로 '열애설'이라 발언한 이유는 무엇일까. 볼이 빨개진 김민준과 문가비, 이영자의 질투 폭발 반응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볼빨간 당신'은 오늘(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yoonz@sportsseoul.com
사진 | KBS2 제공
기사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