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이 7일부터 10일까지 한국시리즈(3, 4, 5차전) 현장에서 업계최초로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 광고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팩토리얼은 한국시리즈 3, 4, 5차전이 진행되는 인천문학경기장의 포수 뒷 편 디지털배너를 통해 ‘이지케이(easy-K)’ 광고를 게재하고, 페이스북 이벤트 “그곳이 알고싶다면? 2018 프로야구한국시리즈를 주목하라”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 중 ‘이지케이(easy-K)’광고판이 보여지는 순간을 캡쳐해 개인 SNS에서 게재하고 해시태그 및 팔로우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이지케이(easy-K)’제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다. 이벤트는 이지케이(easy-K) 페이스북에서 11월 7일부터 11월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지케이는 과학적인 전기 자극 원리로 정확한 동작을 구현하기 어려운 케겔 운동을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인체에 무해한 전기자극을 통해 자동으로 케겔 운동을 이끌어 골반저근을 강화해,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준다. 단 15분 앉아있는 것만으로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엇보다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하며 유일한 체외형 제품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남성들을 위한 요실금 치료기는 찾아보기 쉽지 않다.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인증을 취득해 안전성은 물론 효과에 대해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팩토리얼 관계자는 “야구팬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한국시리즈를 통해, ‘이지케이’ 전속모델인 김상중(배우)씨 얼굴과 제품명을 노출함으로써, 경기 현장은 물론이고 TV중계를 통해 브랜드 노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그동안 숨기거나 쉬쉬했던 질병인 ‘요실금 치료’에 대한 관심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 는 월 26,900원의 비용으로 39개월 약정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두렌탈 롯데 제휴카드 전월 사용 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1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팩토리얼 유선상담으로 상담할 수 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