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홍윤화와 김민기의 결혼식 비하인드가 '외식하는 날' 단독 공개된다.


지난 17일 웨딩마치를 울린 홍윤화 김민기는 '외식하는 날' 지난 방송을 통해 웨딩 스냅사진 촬영 및 청첩장 등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탓에 데이트를 즐기기 힘든데 프로그램 덕분에 촬영을 데이트처럼 즐길 수 있어 애정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날 대기실에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홍윤화 김민기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대기실에서 결혼식 행진 연습을 하며 긴장되는 마음을 표현했다. 또, '외식하는 날' MC들은 홍윤화 김민기를 위해 축하 인사말을 전하기도 했다. 이전까지 연인으로서 알콩달콩한 데이트 모습을 보여준 만큼 앞으로의 방송에서는 연인에서 부부로 바뀐 후의 변화된 모습도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이어 '외식하는 날' 지난 방송에서 홍윤화는 결혼식장에 대망의 "왕갈비"가 나온다고 해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결혼식장에서 모습을 드러낸 왕갈비는 생김새부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으며 외식하는 날 MC들도 왕갈비를 맛있게 먹었다고 전했다는 후문.


한편 홍윤화 김민기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는 20일 밤 9시 30분 SBS플러스 '외식하는 날'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SBS플러스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