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27_연맛_스페셜방송_합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TV 조선‘연애의 맛’이 실제 부부의 연을 맺는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스페셜 특집편을 방송한다.

‘연애의 맛’은 사랑을 잊고 지냈던 스타들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 조심스러운 인연을 맺어가는 순간들을 담아내는 신개념 연애 인문학 예능. 무엇보다 이필모-서수연 커플은 첫 만남부터 서로에 대해 진정성있게 다가가며 큰 화제를 모았고 지난 25일 2018년 크리스마스에 이필모가 무대 위 ‘공개 청혼’을 시전하고, 서수연이 극적으로 수락하면서 전격 결혼을 발표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과거 많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존재했지만 출연자가 결혼까지 이어진 경우는 극히 드물었다. 그로 인해 언제나 전정성에 대한 의문이 존재한 가운데 100일 커플로 시작한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결혼 소식은 의미가 남다르다.

이와 관련 27일 ‘연애의 맛’에서는 물러섬 없는 직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풀러브 스토리’와 시간 관계상 생략됐던 미 방송분이 담긴 ‘필연 커플 스페셜 특집편’이 방송된다.

‘이건 진짜다’라고 탄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던 떨리는 눈빛들, 진심이 묻어났던 서로를 향한 고백,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았던 스스럼없는 스킨십과 더불어 행복한 웃음이 만개했던 ‘필연커플의 러브 행적’까지, 두근거리는 ‘필연 러브스토리’ 풀 버전이 담기는 것. 더욱이 방송되지 않았던 이필모-서수연 커플의 놀이동산 데이트가 공개되며 ‘필연 커플’의 색다른 매력마저 펼쳐질 전망이다.

제작진은 “‘100일 커플’로 시작된 인연을 키워 실제 결혼에 골인하게 된 ‘필연 커플’의 첫 시작과 현재가 ‘연맛’을 통해 풀 버전으로 공개 된다”라며 “축복받는 인연이 탄생되기까지의 아름다운 시간들, 더불어 미공개분에서 펼쳐질 달콤한 ‘필연 스타일 놀이동산 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의 맛’의 ‘필연 커플 스페셜 특집편’은 2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 TV CHOSUN ‘연애의 맛’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