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대령기자]래퍼 크루셜스타가 모델 겸 배우 김진경과의 열애설이 보도된 후 직접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크루셜스타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사가 올라왔길래 글솜씨는 없지만 용기 내어 글 남깁니다. 우선 좀 더 예쁜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시잔을 보내고 있는 모습. 크루셜스타는 김진경에 대해 "제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이라고 설명한 후 "저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네요. 좋은 에너지만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김진경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1년째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김진경은 지난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어 모델 활동과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 KBS1 ‘안단테’, SBS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하며 예능과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크루셜스타는 지난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고, Mnet ‘쇼미더머니4’ 등에 출연했다.


daeryeong@sportsseoul.com


사진ㅣ크루셜스타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