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괴팍한 5형제’에 그룹 업텐션 이진혁이 황금 막내로서 맹활약을 예고한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맏형 박준형, 둘째 서장훈, 셋째 김종국에 이어 이진혁이 막내로 합류, 민경훈이 객원 MC로 정규 첫 회 방송을 지원 사격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괴팍한 5형제’ 첫 녹화에서 이진혁은 등장과 함께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새로운 형제를 기다리는 박준형, 서장훈, 김종국에게 “다녀왔습니다”라고 천연덕스러운 인사를 하면서 나타난 것. 급기야 이진혁은 초면에 낯을 가리는 형들을 향해 “내가 그동안 합숙소에 오래 들어가 있었어”라며 너스레도 떨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서장훈은 5형제의 방을 환하게 밝히는 이진혁의 꽃미모에 “우리 부모는 같지?”라며 DNA를 의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괴팍한 5형제’ 측은 “이진혁의 패기 넘치는 첫 등장에 제작진조차 많이 웃었다”면서 “이진혁이 첫 녹화임에도 불구하고 형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고, ‘줄 세우기’ 토크에서 자기 소신을 밝히는 데에도 거리낌이 없었다. 넉살 좋고 활기 넘치는 막내 이진혁의 활약상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JTBC ‘괴팍한 5형제’는 오는 3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 | JTBC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