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일명 ‘연예인 윤곽주사’인 ‘CAT’주사로 잘 알려진 닥터손유나의원이 10월28일 서울 신사동 신사옥으로 이전 후 본격적인 진료에 들어갔다.
닥터손유나의원은 캣주사를 이용한 페이스케어, 바디케어, 스킨케어를 전문으로 하는 피부과로, 부위별 캣(C.A.T) 솔루션, 비수술 지방흡입, 연예인코어리프팅, 비만클리닉 등 특화된 맞춤 솔루션을 운영한다.
손유나 대표원장은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비만클리닉 교수를 역임했으며, 동 병원 가정의학과에서 전문의 전임의 과정을 거쳤다. 비만클리닉 근무 당시 많은 현대인이 부작용 없이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얼굴윤곽라인을 원하는 것에 착안해 병원 연구진과 함께 안면윤곽이나 양악수술이 아닌 비수술적인 주사시술을 통해 날렵한 턱선, 작고 갸름한 얼굴라인으로 개선할 수 있는 CAT 솔루션을 완성했다.
손 원장은 “캣(C.A.T) 솔루션은 피하지방층에 기존의 지방분해주사와는 다른 특수약물을 주사해 과도하게 형성된 섬유조직을 제거하고 지방은 림프샘을 통해 체외로 배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방세포의 크기를 감소시키는 일반적인 지방분해주사와 달리 지방세포를 조각, 파괴하는 등 지방세포수 자체를 줄여줌으로써 비수술적 지방흡입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캣(C.A.T) 솔루션을 이중턱, 사각턱, 심부볼, 처진볼살, 넓은광대 등에 적용하면 V라인은 물론 수술 없이도 안면윤곽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팔뚝,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잘 안 빠지는 부위, 셀룰라이트가 생긴 부위에 적용하면 자연스러운 체형관리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 웨딩프로그램, 산후프로그램, 맨즈프로그램 등 상황별 맞춤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닥터손유나의원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개인의 페이스 윤곽라인, 탄력 등의 고민을 정확히 파악해 1:1 맞춤진료, 컨디션에 맞는 시술,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고 건강을 해치지 않는 시술을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이를 위해 3개월 책임제 운영제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며, 고객만족도 평가시스템을 운영해 시술의 질을 높이고 있다.
손유나 대표원장은 “캣 솔루션은 몸을 망치는 잘못된 다이어트와 각종 시술로 고생하는 환자들이 건강을 잃지 않으면서도 안전하고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만들기 위해 ‘종이컵다이어트’와 같은 개인별 식단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닥터손유나의원 신사옥은 서울 신사동 666-17번지에 위치한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추천
0